Website Schema Logo Schema Review Schema Social Media Schema Sitelink Schema
top of page

온라인 홀덤 뉴스! 승부차기로 끝내다. 아스날, 14년 만에 UCL 8강행

최종 수정일: 3월 19일

온라인 홀덤, 아스날이 14년 만에 UEFA 챔피언스 리그 8강 무대에 진출했다는 소식입니다.


"별들의 전쟁"은 아스날의 별모양 로고를 가리키며 종종 사용되는 별칭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아스날 팬들에게 큰 기쁨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홀덤에서 알아보는 아스날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포르투를 1-0으로 이기고 1, 2차전 합계 점수가 1-1이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승부차기에서 4-2로 이겨 8강에 올랐습니다. 이는 아스날에게 매우 중요한 승리로, '별들의 전쟁'이라고 불리는 대회에서 8강에 진출하는 것은 아스날 팬들에게 큰 성취감을 줄 것입니다.


아스날이 2009-2010 시즌 이후 처음으로 UEFA 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했습니다.


온라인 홀덤에서 알아본 결과: 이전 1차전에서는 종료 직전에 상대편의 일격을 맞아 0-1로 패배했지만, 홈에서 역전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는 14년 만에 다시 한 번 포르투를 누르고 8강행을 이끌어낸 아스날의 큰 성과입니다.


아스날은 4-3-3 포메이션으로 출전하여 레안드로 트로사르, 카이 하베르츠, 부카요 사카가 공격 라인을 이끌었습니다. 미드필더 라인에는 데클란 라이스, 조르지뉴, 마르틴 외데고르가 배치되었고, 수비 라인에는 야쿠프 키비오르, 가브리엘 마갈량이, 윌리엄 살리바, 벤 화이트가 나섰습니다. 골키퍼로는 다비드 라야가 선발되었습니다.


포르투는 4-2-3-1 포메이션으로 출전하여 이바니우송, 갈레누, 페페, 프란시스쿠 콘세이상이 수비라인을 이끌었습니다. 미드필더 라인에는 알란 바렐라와 니코 곤살레스가 배치되었고, 공격 라인에는 웬데우, 오타비우, 페페, 주앙 마리우가 선발되었습니다. 골키퍼로는 디오구 코스타가 출전했습니다.



아스날은 골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전반부터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전반 4분에는 화이트의 헤딩이 골망을 향했지만 골대 위로 넘어갔고, 전반 13분에는 사카가 돌파 후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키퍼에게 막혔습니다. 이어진 코너킥에서는 외데고르의 슈팅이 골망을 향했으나 옆으로 튀어나갔습니다.


포르투는 반격으로 전반부에서 기회를 찾았습니다. 전반 16분에는 살리바가 머리로 공을 제어하지 못하고, 그 공을 따낸 이바니우송이 과감한 슈팅을 했지만, 골대 오른쪽으로 벗어났습니다.



아스날은 위기를 넘겼습니다. 전반 22분에는 포르투가 박스 안에서 공을 잡은 이바니우송이 강력한 슈팅을 시도했지만, 라야가 안정적으로 공을 막아내며 선제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아스날은 승부를 다시 원점으로 되돌렸습니다. 전반 41분에는 외데고르가 박스 왼쪽으로 정확한 침투 패스를 찔러넣었습니다. 공을 받은 트로사르가 정확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어 합계 점수를 1-1로 만들었습니다.


전반 추가 시간에는 라이스와 오타비우가 충돌하여 양 팀 선수들이 모여들며 경기가 뜨거워졌습니다.

이에 따라 거친 몸싸움도 발생했습니다. 전반 종료 전까지 아스날이 1-0으로 리드하고 있었습니다.


후반 22분에는 페페가 하베르츠와의 몸싸움에서 공을 제대로 차내지 못하면서 골을 넣을 뻔했습니다. 그러나 하베르츠가 유니폼을 잡아당기면서 반칙이 선언되었습니다.



후반 25분에는 포르투가 아쉬움을 삼았습니다. 콘세이상이 역습 공격에서 공을 몰고 올라가 날카로운 왼발 슈팅을 터트렸지만, 라야가 멋지게 몸을 던져 골을 피했습니다.


아스날은 경기를 끝내지 못했습니다. 후반 38분에는 제주스가 골문 앞에서 결정적인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키퍼가 빠르게 반응하여 막아냈습니다. 후반 40분에는 사카의 슈팅도 골키퍼에게 막혔고, 그 후 외데고르의 슈팅은 골문을 외면했습니다.


90분 정규 시간이 끝나면서 아스날은 1-0으로 앞서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양 팀은 180분 동안 승부를 가리지 못하여 연장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연장 전후반에서도 양 팀은 득점을 기대하며 경기를 전개했지만, 결국 어느 팀도 골 네트를 흔들지 못했습니다. 아스날은 소유권을 쥐고 득점을 노렸지만, 포르투의 견고한 수비를 뚫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 양 팀은 운명의 승부차기를 통해 8강 진출을 가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아스날의 첫 번째 킥에서 외데고르와 페페가 성공적으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킥에서는 하베르츠가 골을 넣었지만, 웬데우의 슈팅이 골대에 맞고 나와서 아쉽게 실패했습니다.


온라인 홀덤에서 알아본! 아스날의 후속 킥에서도 모든 선수가 득점하여 4-2로 앞선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이후 아스날의 골키퍼 라야가 포르투의 4번째 킥을 막아내며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포르투는 이번에도 잉글랜드 팀의 저항을 깨지 못하고 16강에서 좌절했습니다.


저희 스마트, 플레이계열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홀덤 매장개설, 토너먼트이벤트,
토지노솔루션 제작및 임대.
파워볼게임 엄마사이트, 표받이기 초기 정착지원.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에 링크를 통하여 스마트한 플레이 계열사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6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