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chema Logo Schema Review Schema Social Media Schema Sitelink Schema 분데스리가 '케인' 해트트릭' 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8-1 완파…
top of page

분데스리가 '케인' 해트트릭' 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8-1 완파…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코리언 더비가 성사되지 못한 가운데 바이에른 뮌헨이 기분 좋은 완승을 거뒀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은 높은 수준의 경기력을 보여주며 상대팀을 완벽히 제압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바이에른 뮌헨 팀과 그 팬들에게 큰 기쁨을 주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9일(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3-24 분데스리가 25라운드에서 마인츠를 8-1로 완파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은 상대팀을 압도하는 경기력을 보여주며, 높은 득점과 승리로 팀과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이로써 바이에른 뮌헨은 18승 3무 4패(승점 57)가 되었습니다. 이 결과로 선두인 바이어 레버쿠젠(승점 64)과의 승점 차를 7점으로 좁히며 2위를 유지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이번 승리로 리그 순위에서의 위치를 고정시키고 선두와의 격차를 좁히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마인츠는 최근 3경기 연속으로 무승(1무 2패)에 그쳐, 2승 10무 13패(승점 16)로 강등권인 17위에 머물렀습니다. 이번 결과로 마인츠는 리그 순위에서 하위에 계속해서 위치하고 있으며, 강등을 피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축구 팬들의 큰 관심을 받는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와 미드필더 이재성(마인츠)의 두 번째 맞대결은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이들은 지난해 10월 한 차례 맞대결을 펼쳤는데, 당시에는 바이에른 뮌헨이 3-1로 승리한 바 있습니다. 다음 맞대결에는 두 선수의 활약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6일 라치오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에 결장했던 김민재는 이날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하여 후반 30분에 에릭 다이어와 교체되어 15분 동안 경기장에서 활약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그는 팀이 7-1로 앞서는 상황에서 팀에 도움을 주기 위해 경기에 합류했습니다.


이재성은 중앙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하여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65분 동안 부지런히 경기장을 누빈 후,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고 후반 20분에 마르코 리히터와 교체되었습니다. 이재성은 팀의 중심에서 열심히 뛰며 팀을 지원하고 있었으나, 결정적인 공격 기회를 만들지 못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강등권에 있는 마인츠를 상대로 맹공을 펼쳤습니다. 전반 13분에 해리 케인이 골을 넣어 바이에른 뮌헨이 선제골을 기록했고, 7분 뒤에는 레온 고레츠카가 골을 넣어 2골 차로 달아났습니다. 이러한 골로 바이에른 뮌헨은 경기에서 앞서 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았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전반 31분에 라디엠 아미리에게 만회 골을 내주었지만 그 이후로는 더 이상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빠르게 전열을 정비한 바이에른 뮌헨은 전반 추가 시간에 나온 케인의 골로 2골 차를 유지하며 경기를 이끌어나갔습니다. 이러한 골로 바이에른 뮌헨은 경기에서 주도권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후반에도 바이에른 뮌헨은 거침이 없었습니다. 후반 2분에는 토마스 뮐러가 골을 넣어 시작으로, 이어서 자말 무시알라와 세르지 나브리가 연속해서 골을 넣으면서 6-1로 격차를 벌렸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후반에도 높은 공격력을 보여주며 경기를 계속해서 주도했습니다.


이미 승리를 확정 지은 상황에서 케인은 후반 25분에 헤더로 득점하여 올 시즌 4번째 해트트릭을 달성했습니다. 더불어 이 골로 리그에서는 30번째 골을 넣었는데, 이로써 득점 2위인 세루 기라시(21골·슈투트가르트)와의 격차를 9골로 벌렸습니다. 케인은 이번 경기에서 탁월한 공격력을 보여주며 개인적으로도 매우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후반 추가 시간에 나온 고레츠카의 헤더 골로 7골 차로 완승을 확정했습니다.
이 골은 경기의 마침표를 찍는 결정적인 골이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이번 경기에서 상대팀을 완벽하게 제압하며, 힘차고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저희 스마트, 플레이계열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홀덤 매장개설, 토너먼트이벤트,
토지노솔루션 제작및 임대.
파워볼게임 엄마사이트, 표받이기 초기 정착지원.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에 링크를 통하여 스마트한 플레이 계열사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조회수 3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